편한고 넘 좋아요~ 굿!!!
편하고 넘 좋아요~ 굿!!!
너무좋아요또구매할게요
완전부드럽고좋아요또구매할거에요

편하게 넉넉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목 부분 부드러운
촉감으...
편하고 건조기 사용해도 좋아요
편하고 건조기 사용해도 좋아요

처음입어보는데 티셔츠입니다~허리단이 좀 올라갔어 그렇치 다...
배송빠른편 가격만큼 하는듯
그냥 저냥 가격만큼 하는듯 요
사이즈넉넉하고편합니다좋아요
촉감이 보들보들 아주 그냥 끝내줘요~~
구매하길 정말 잘한것 같...
너무 맘에 들어요~~
만족 합니다~~
생각했던것 보단 가격대비 별로인것 같아요~
이전 옷들이 너무...
촉감은 두말할 필요없고 착용했을시 편하고 좋아요~ 대만족 입니...
촉감이 보들보들해서 너무 좋아요~
생각했던것 이상이에요~

처음시커보았어요 좋아서 또시킴



예쁘고 만족하게 입는다고 합니당 ㅎ
가격대비 만족한다고 합니당 ㅎㅎ
느린배송이지만 제품은 맘에드네요
사이즈도 딱알맞고 예뻐서 좋더라고요
인생템이네요 깔별로 더주문합니다 너무편하고 힙하고 이뻐요
배송은 빠르고 좋았어요.
해외거주하고 있어서 이번 것은 실제로...

처음두벌이컸어요 색상도좋구요




ㄷ덕턱하니좋아요 새상도촣ㆍ요




배송 많이 느리네요




가격대비 만족스럽진 않아요 배송도 느리고요



핑크 주문했는데 색이 선명하질않고 빛바랜 느낌? 물빠진 느낌?...
무난하구 가격에 비해 질좋아요 약간오버핏이예요~
베이지색상 차이가 엄청 크네요
카멜베이자가 아니고 허연베이지...
운동할때 입어요 짱입니다!!!

겨울에운동다닐때나집앞에잠깐나갈때
입을려고샀어요~
사이즈...
사이즈가 애매해서 입지 못했ㅈ만 옷 자체는 좋아요

시원하고 좋아요 좋아요 재구매할게요



체형커버도 되서 좋아요.
주문 상품중 요거 먼저 온듯합니다...
근데요...사이즈표기 정정...
땡땡이 바지랑 입고 출근을 하니 한벌 셋트 같다고 하네요~ 좋아...
시원하고 가벼워서 좋아요
빨아서 널면 금방 말라요~~
입으면 깜찍깜찍~
큰 사이즈도 요런...
너무 편해요~~~
입으면 설핏 치마바지 같기도 하고요

np42님
2018/06/27 21:36
엑스끈단가라티
조회 : 1287

엑스끈단가라티 블랙 XL와하의로는 WW쿨링냉장고 블랙 1(34~38)받자마자 시착해봅니다. 일반 티셔츠인줄알...

space891107님
2017/06/03 16:46
플레인꽃원피스 이뻐요
조회 : 1723

전신이 뚱뚱한 편이라 체형 가리려고 일자형원피스만 계속 입었는데입어보니까 밴딩형이나 허리끈있는...

bonho7님
2016/03/12 13:36
얇고 시원한 블랙 나시
조회 : 1980

얇은 나시를 입으면 속옷이 비치면 보기 민망 하쟎아요.그래서 저는 속옷이 비치지 않는 블랙색상의 시원한...

reunited님
2015/10/23 00:40
가볍고 포근~!
조회 : 1870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예의를 갖춰야 하는 자리에는 못 입겠지만 일상에서 아주 많이 입게 될 듯. 무엇...

vision0104님
2015/04/05 21:50
예쁘고 맘에 들어요
조회 : 2228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옷이 편하고 예쁘네요~~소매 팔...

mninky님
2015/02/12 16:02
팬지꽃카라 원피스
조회 : 2507

아이디 - mninky   작은꽃 무늬가 러블리하고 루즈한 통짜원피스인대 그냥 입으면 편안한... 벨트...

vision0104님
2014/12/04 21:06
예뻐요
조회 : 2026

색상도 예쁘고 맘에 들어요 조금 더 넉넉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ㅎㅎ

vision0104님
2014/12/04 20:51
따뜻하게 잘 입고 있어요
조회 : 2028

처음 구매하고 안감떼서 입었었는데 너무 추워져서 안감까지 입으니 따뜻하고 좋아요.. 아쉬운 부분은 모...

yes0067님
2014/09/27 11:33
문의드립니다^^ [1]
조회 : 1847

...사업이 더욱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vision0104님
2014/08/21 14:29
이쁘네요
조회 : 1927

팔뚝부분이 딱 붙어 개인적으로 좀 신경쓰이긴 했는데 딸이 이쁘다며 그냥 입으라고 해서 어제 받고 오늘...

vision0104님
2014/06/27 14:26
이뻐요 [1]
조회 : 1951

가슴의 하얀 레이스가 포인트로 이쁘고 편해요 제 팔뚝이 굵어 딱 붙는게 좀 부담스럽긴하지만요 ㅎㅎ

trustno3님
2014/07/08 16:48
시원하고 너무 이쁩니다.. [1]
조회 : 2033

통통족이라 예쁘고 사이즈 맞는 상품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위쉬몰에선 이런 제품이 많아서 좋아요.....


  *취지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english
  • chinese
  • Japanese
close